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STANDARD ENGINE

프로필사진
  • 글쓰기
  • 관리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  • RSS

STANDARD ENGINE

검색하기 폼
  • 분류 전체보기 (29)
    • 스파크 (0)
    • 낙서장 (4)
    • 백의 세계 관련 (11)
      • 전설 (1)
      • 환영 (1)
      • 2750 (1)
      • The Arktinia (2)
      • 기타 (0)
    • Project. EMS (8)
    • 리듬게임 관련 (1)
    • RPi (0)
    • 자캐관련 (1)
    • 아이패드 (1)
    • Visual Novel (1)
      • 피니엔진 (1)
    • E-Book Reader (1)
  • 방명록

2014/08/15 (1)
휴가나가면 할 짓들

우선 라즈베리파이 B+이 집에 도착해 있을 것이니 그걸 건드려보고무박3일 서울여행 계획중 EMS 50%이상 구축해놓고 오는게 목표이고

낙서장 2014. 8. 15. 23:39
이전 1 다음
이전 다음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  • 이북리더
  • 피니엔진
  • 백의세계
  • 디제이맥스
  • 리프레시
  • 아이패드2
  • project.EMS
more
«   2014/08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31
글 보관함

Blog is powered by Tistory / Designed by Tistory

티스토리툴바